출처 : https://m.blog.naver.com/acsky5/


남자가 생각 하는 이상적인 여자.

1. 얼굴이 이쁜 여자.


얼굴 예쁜 여자는 결혼하고 3개월 가고 요리 잘하는 여자는 3년이 가고 마음이 예쁜 여자는 평생 간다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평생의 반려자를 찾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얼굴도 예쁘고 요리도 잘하고 마음도 예쁜 여자를 만나는건 아마 전생에 나라를 구하지 않았으면 일찌감치 포기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결혼 생활 10년차 아내가 가끔 화장을 하고 이쁘게 꾸밀때면 무섭습니다 뿌듯한 기분이 드는걸 보니 외모가 밥먹여 주진 않지만 오랜 부부 생활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도 합니다.


2. 요리 잘하는 여자.


신혼... 정성스레 차려진 아침 밥상과 퇴근 하고 들어 올때 눈 앞에 펼쳐진 술상을 보게 되면 내가 이런 맛에 결혼 했지!! 점점 늘어가는 뱃살은 보너스..
결혼 하면 아내가 해주는 음식을 감사하게 생각해!! 라고 말 하고 싶습니다. 왜? 애기가 태어나면 이제 없거든요..^^
그외 요리 잘하는 여자는 애기 소풍때 그 진가를 발휘 하게 됩니다. 남편으로써 김밥 꽁댕이를 먹으며 아침과 저녁을 해결하게 되는? 이게 아닌데..
무튼!! 매일 인스턴트 배달 음식만 먹는것 보다는 좋습니다. ;)

3. 성격이 좋은 여자.


소심한 성격에 친구도 많이 없고 남편만 바라기인 여자. 남편 퇴근 시간만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여자.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습니다. 아니 어쩌면 베스트 일지...^^*
반면 성격이 좋은 여자의 장점은 주변 친구가 많습니다. 타지 생활에 친구가 없었는데 어느새 주변 아파트 아줌마들의 모임에 대장이 되어 있는 와이프!
나보다 친구가 많은 아내! 멋집니다.
퇴근 후 집에 오면 오늘 무슨일이 있었는지 쫑알쫑알 말하는 아내를 보며 한잔 기울이는 술..
내가 우리 가족을 위해 돈 버는 이유 이기도 하죠.
성격이 좋은 아내는 산후 우울증이 걸리기 쉽지 않습니다. 또한 시댁과 친정에서 이쁨을 독차지 하기도 하죠.

4. 돈 관리 잘하는 여자.


맞벌이 하는 부부들은 서로 각자 돈관리를 하는 부부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기사는 반대!
부부사이에는 신뢰와 믿음이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돈은 아내 또는 남편이 관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 하는데 회사에 치이다 보면 공과금 및 기타 비용에 신경 쓰기 쉽지 않죠. 신경 쓰기 싫음.
얼마 되지 않은 월급이지만 매월 조금씩 적금을 들어 1년 후 또는 몇년 후 "우리 이만큼 모았다~!" 라고 자랑 하는 아내를 보면 내가 벌은 돈을 소중히 아껴쓴 아내가 이뻐보입니다.

결혼은 서로 다른 인연이 만나 하나가 되는 만큼 서로 이해해 주고 아껴주는 사람. 서로를 소중히 생각 하는 것이 중요 하다고 생각 합니다.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