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을 보면 의외로 불임때문에 힘들어 하는 부부를 많이 보게 됩니다.

 

저희 부부 또한 임신 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고요.

 

어느날 저희 부부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뼈를 맞춰주는(?) 안마를 받는 일이 있었습니다. 중국식 안마나 태국 안마가 아닌 교정을 목적으로 하는 안마였는데 안마 하시는 분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고민을 이야기 하게 되었고 친절히도 자궁에 좋다는 혈자리를 알려 주셨습니다.

 

나중에 찾아 보니 바로 삼음교라는 혈자리 더군요..

 

삼음교 혈자리를 지압 하면 여성의 생리통에 좋으며 자궁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합니다.

 

그러나 중요한건 임산부에게는 오히려 유산의 위험이 있어 좋지 않다고 하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삼음교의 위치는 발 안쪽 복숭아뼈에 검지부터 놓았을때 새끼 손가락 부분이 바로 삼음교 자리라고 합니다.

 

삼음교 위치에서 뼈 안쪽을 엄지 손가락으로 문지르듯이 지압을 하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삼음교 위치를 찾기 어려우시다면 정확한 위치를 찾기 보다는 새끼손가락 위치 위,아래로 문지르듯이 눌러 주는것도 방법 입니다.

 

 

그리고 TV에서 봤는데 엄지발가락 밑에 부분을 주물러 주어도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저희 부부의 경우 제가 아침에 일어나 왼쪽 발부터 5분씩 삼음교 자리와 엄지 발가락, 그리고 발바닥을 꾹꾹 눌러주니 온몸에 따뜻한 피가 순환이 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인지 지금은 엄마 뱃속에서 "으뜸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