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이면 이제 설날이네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저만 남겨두고 부모님께서는 작은집으로..ㅜㅜ
저는 알바때문에 내일 새벽에 출발 한답니다..ㅎ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이기사표 떡국! ㅋㅋ
일단 재료는 집에 있는 떡국떡과, 만두, 계란, 냉동 새우 를 준비 합니다.


어제 때마침 어머니가 고아놓은 사골 국물로 떡국을 끊여 봤습니다. ㅎㅎ 역쉬 사골국물에 끓여 먹어야 구수하죠. ^^


 
떡국 끓이는 동영상입니다. ^^;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완성된 떡국을 대접에 담고 파 송송 김 팍팍 뿌려봤습니다. ^^


완성된 떡국!!!

냉동 새우는 이번에 처음 넣어 봤는데.. 입안에서 바다의 맛은 좀 오바고,,ㅋㅋㅋ
나름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괜찮더군요!

다들 집에서 식구들과 맛있는 떡국 드셨나용? (이기사는 홀로 쓸쓸히..ㅜㅜ)

우리 블로거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맛있는 떡국 너무 많이 먹어서 배탈 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