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한 리뷰/etc2010. 4. 30. 12:50



엊그제 저의 16일 밖에 안된 아이폰이 네이트온 대화중..갑작스런 발열과 함께..전원이 나가 사망하였습니다..ㅜㅜ

전주 KT센터에 직접 찾아가 (전주에서 교육중이었습니다. ^^)  증상을 설명한 후 16일 밖에 안된거니 새걸로 바꿔달라 하니 역시나...KT 리퍼로 밖에 교환이 안된다는 답변..

할 수 없이 얼마 되지 않은 아이폰 흰둥이를 리퍼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센터에서도 전원이 켜지지 않았음.)

리퍼 제품이라 조금 찝찝하기는 했지만 외관상 새제품과 똑같고 아무런 하자가 없는걸 확인한 후 몇가지 서명과 함께.. 새로운 흰둥이를 가지고 인천으로 올라왔네요..;;

이번에 새로 받은 아이폰은 아끼며 써볼 참으로 인터넷으로 인천 쉴드 부착점을 찾아 보니..OTL.. 1~2군데 밖에 없더군요..(서울은 많던데..ㅜㅜ)

그렇게 검색을 하다 우연히 인천 주안CGV 에 허그유 쉴드 부착점이 있다는것을 발견!!

바로 주안CGV 로 달려갔습니다.

처음엔 주안CGV 안에 부착점이 있다는 것을 모른체 지하상가를 이잡듯이 다니다가 포기하는 심정으로 주안CGV 6층에 가보니 엘레베이터 맞은편 쪽에 떡~~!! 하니 있는 쉴드 부착점..커버랜드..!!

40분동안 지하상가 및 주안역 앞을 헤메다가 찾으니 감동의 눈물이..ㅜㅜ

바로 달려가 주인아저씨께...푸념아닌 푸념을...(인터넷에 좀 전번이라도 올리지 그랬냐는둥..ㅋㅋ찾는데 너무 힘들었다는둥..ㅎㅎ) 사장님은 미얀하다며 자신의 블로그에 바로 전화번호를 올리겠다 하시며 저의 아이폰에 허그유 쉴드를 말끔히 붙여 주셨습니다..^^

수없이 쉴드를 붙이신듯한 프로페셔널의 손놀림에 감탄..!! ㅎㅎ

저와 대화를 하면서 붙이시는데도 기포하나 없이 말끔히 붙이시더군요..




인천 주안역CGV 6층 커버랜드



허그유를 붙이고 새롭게 태어난 나의 흰둥이..ㅎ


저의 물음에 친절히 답변도 해주시고 아이폰 케이스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신 사장님.정말 친절하십니다.

다 부착한후 보니 필름 디자인도 크롬을 감싸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심하고 아이폰을 들고 다닐 수 있겠네요.

 
인천 지역 분들도 쉴드를 붙이실 땐 요기~ 주안CGV 6층으로 달려가보심이 어떨런지요? ^^

 
허그유 쉴드란?

허그유 쉴드는 홈페이지에 정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 하면 생활흠집 발생이나 떨어지는 경우 전부 혹은 일부분 영구 무상교환을 실행해주는 쉴드 입니다. (단, 부착시 사용자 실수로 부착실패한 것에 대한 A/S는 없네요)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