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첫번째 일요일!!
오전에는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오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구름 한점 없는 화창한 날씨였습니다.(사실 구름 몇점 있었어요~~ ㅎㅎ)
요번주에 휴가 받으신 분들~~~ 화창한 날씨 덕분에 아주 즐거운 휴가 보냈으리라 생각됩니다..(저는 매일 매일이 휴가 랍니다~ ^^;;;)

매일매일 도서관에서 공부만 하는 이기사는 간만에 카메라 동호회 출사겸 정모에 참석하기 위해 오후에 한밭 수목원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간만에 나오니 사람도 북적북적 하고 볼거리가 많아 좋더군요.. ^__^

그럼 함께 사진을 보도록 할까요~ ㅎㅎ



수목원으로 좀 들어가니 꼬불꼬불 멋진 다리가 있어 사진을 찍을라고 했더니 구도 잡기가 많이 힘드네요..
Feel~~ 안오시면 연락 주세요..같이 가드리겠습니다~ ㅋ


이름 모를 야생화1.
사진찍기전 아주머니가 화분에 물을 주는 바람에 더 느낌 있는 사진이 된 것 같아요.ㅎㅎ



이름 모를 야생화2.
저는 왠지 붉은 색 꽃이 더 이쁘더라구요.. ㅎ



호랑xx 꽃이었던거 같은데.. 이름이 잘..-_-;;
나비 앉아 있는거 보고 미친듯이 셔터를 눌렀지만,,,건진건 없네요.;;;


위에 이름모를 야생화1 과 동일.


나비에 꿀벌까지...
꽃이 많으니 벌도 많더군요.. 조금 더 가까이에서 찍지 못한게 아쉬워요.ㅜㅜ


제목 : 쌍둥이


제목 : OLD & NEW
새로 피어나는 꽃과 시들어 가는 꽃.

나도 언제가는 저 꽃처럼 시들어 가겠지...정신 차려야 겠습니다! ㅎㅎㅎ


월요일.. 꽃사진 보시고 힘차게 한주 시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