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배재대 이야기2009. 8. 6. 23:17



제가 커플은 아니지만.. ㅎㅎ
나름 배재대학교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



그럼 첫번째로 국제교류관 건물 사이에 있는 계단인데요~
화창한 날씨에 잔디밭에 앉아 도시락 먹기 좋은 곳입니다.


두번째로 국제교류관 안에 있는 구름다리.
지나갈 기회가 있을때 같이 건너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리 밑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는 꽤 괜찮은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세번째!! 기숙사 뒤 연못.
다른 학교처럼 분수에 멋지게 꾸며진 연못은 아니지만 배재대에도 연못이 있긴 있습니다.
외진곳에 위치하여 찾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때문에 조용히 앉아 담소를 나누기에 좋은 곳입니다.





네번째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
저는 여기를 시크릿장소라고 부릅니다..ㅎ

아주 옛날에는 야외 음악당(?) 용도로 사용되었다고 얼핏 들은것 같은데.
지금은 학군단이 사용하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위치는 도서관 정문 앞쪽에서 2시방향에 보면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아주 옛날에 만들어진 곳이라 의자와 탁자 곳곳에 세월의 흔적이 남아 있으며
찾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외부와 단절된 느낌..)

이밖에도 많지만.. 제가 조용한걸 좋아해서..대충 요런 장소를 찾아 봤습니다.
배재대 CC 여러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ㅎ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