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2010. 4. 26. 12:45




주말에 할것도 없구..ㅋㅋㅋ 바람좀 쐬고 싶어 회사 산악회 따라서 가까운 인천 문학산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문학경기장


등산로에 벚꽃이 활짝 피어서 봄기운을 흠뻑 느낄수 있었습니다.





벚꽃길 사이로 보이는 정자..ㅎㅎ 회사분들 걸음이 어찌나 빠른지 쉬지도 않고 가는 바람에..정자에는 못올라가봤네요..ㅎ



정상에 오르면 인천시가 한눈에 들어옵니다..ㅎ 저~~ 기~~ 다리는 인천대교..


내려가는 길도 벚꽃을 감상하며..ㅎㅎ



문학산의 명물(?) 돌먹는 나무 랍니다.

나무가 언제쯤 저 돌을 다 먹을 수 있을까요?? ㅎㅎ


인천 대표산(?) 문학산.. 오후쯤 되니 등산오시는 분들로 북적북적... 다행이 오전에 일찍 올라갔다 와서 상쾌한 기분으로 등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등산 다녀왔더니 다리 이곳저곳이 쑤시네요..ㅎㅎ 역시 운동은 꾸준히 해야 하나 봅니다. ^^



Posted by 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