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한 리뷰/etc2010. 3. 15. 12:55



2010 아디다스 신상 런닝화!  Devotion PB

처음 아디다스에서 나온 바운스를 신었을때의 그 느낌을 잊지 못해 또 바운스를 사고 말았다.

이번 바운스는 특히나 그 크기가 더욱 커져 키높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거라 기대 됩니다..^^;

전에 신던 바운스는 신은지 1년이 지난 후 바운스가 찢어져서 아주 난감했었는데... 이번 바운스는 과연 몇년이나 갈까?? (혹시나 해서 박스와 영수증 모두 보관중입니다..^^)




이 제품을 사기 위해 인천 신세계 백화점에 사러 갔지만 모두 품절..신세계앞 뉴코아 아울렛또한 모두 품절..

인천 터미널 부근 아디다스 매장을 모두 돌았지만 돌아 오는 대답은 하나 같이 모두 품절...

몇일 기다리려서 받아야 한다는 대답밖에 못듣고...

하지만... 사고 싶은건 바로 바로 사야 직성이 풀리는 이기사..^^;

때마침 서울 선배의 놀러와서 같이 밥먹자는 소리에 선배 집주변 아이다스매장 검색 후 전화로 제품 있는지 확인 사살 까지 한 후 직접 방문해서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이번에 출시된 Devotion PB 는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런닝화를 신다 보면 운동화의 앞부분 직물이 마찰로 인해 금방 찢어 지는데 Devotion PB는 적절한 위치에 인조 가죽 갑피로 마감을 하여 이러한 단점을 개선한 것 같습니다.



운동화에 흐르는 빨간색 라인이 참 매력적인 운동화이다.

Devotion PB를 한달동안 신어본 결과 쿠셔닝과 반동감은 역시 바운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경쾌했다.

이녀석을 신고 있으면 뛰는 것에 대해 부담감이 없어진다는 느낌.. ?!!!

가   격 : ★ ★ ★ ☆     (타브랜드 런닝화에 비해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나다고 생각함.)
디자인 : ★ ★ ★ ★     (캐주얼한 복장에 잘 어울림.)
성   능 : ★ ★ ★ ★ ★ (바운스의 성능은 두말 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모 아울렛에서 일반매장보다 만원정도 싸게 구입하였습니다. ^^ (시중가 15만 9천원)







Posted by 이기사™